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정보

입찰공고 - 홈페이지 웹접근성 향상 및 기능 개선 입찰

  • 작성일2010.07.07
  • 조회수1,125

홈페이지 웹접근성 향상 및 기능 개선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품명  : 홈페이지 웹접근성 향상 및 기능 개선

   - 품명 및 수량 : 별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 등록기간 : 2010년 7월 15일(목) 17:00까지

   - 등록장소 : 한국형사정책연구원 관리팀

   - 제안서 설명회 : 2010년 7월 19일(월) 한국형사정책연구원 12층 회의실

      ※ 제안서 설명시 업체가 제시한 국문홈페이지 초기화면 시안 2건, 청소년홈페이지

         초기화면 시안 1건 및 개편방향을 주로 평가

3. 추정예산 : 2천만원

4.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90일 이내

5.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춘

     업체여야 한다.

   -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중 컴퓨터관련 서비스 사업 부문

     등록업체

   - 부적격업체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있지 않은 업체


7. 입찰참가구비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연구원 소정양식)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③ 법인등기부등본

④ 인감증명 및 사용인감계

⑤ 제안견적 상세내역서

⑥ 제안설명서 7부와 CD 1

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8.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연구원에 귀속

9. 입찰무효 : 한국형사정책연구원 회계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의

                       규정에  의함

10. 기타 상세한 사항은 다음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구축내용 등에 관한 사항 : 출판정보팀 (02)3460-0114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관리팀 (02)3460-5158

위와 같이 공고함


2010년 7월 5일

한국형사정책연구원장


첨부파일
  • hwp 첨부파일 20100705 홈페이지 개편 제안요청서[공고용].hwp (185.5KB / 다운로드 214회) 다운로드
TOP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