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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통합정보시스템 사용자 업무 환경 개선 사업 입찰 공고

  • 작성일2017.05.12
  • 조회수796

한국형사정책연구원 입찰공고 제201706

 

  통합정보시스템 사용자 업무 환경 개선 사업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통합정보시스템 사용자 업무 환경 개선 사업

 

  계약기간 : 계약 체결일로부터 약 4개월

 

  사업예산 : 22,000,000(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계약 방법

  ❍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참가자격

 

  ❍ 소프트웨어 사업자(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업종코드:1468)로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

  ❍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미래창조과학부

       고시 제2016-93호, 2016. 9. 5.)에 의거 대기업의 참여가 제한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3항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제품명 : 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 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소지한 자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 1항 18호 및 동법 시행규칙 [별표2]

       20호 신설에 따른 입찰참가자격 제한 (‘부정당업자 제재조치 등’)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 공동수급 불가

 

 

4

 

입찰등록마감 일시 및 장소

 

구 분

추 진 일 정

비 고

공고

2017.5.12 ~ 2017.5.24

한국형사정책연구원, 알리오

제안서 제출

2017.5.24 10:00 까지

접수처 : 한국형사정책연구원 경영지원실

직접 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제안서 심사 및 계약

2017. 5월 중

추후통보

 

 

5

 

제출서류

  행정서류

    1. 법인등기부 등본 및 법인인감증명서

    2. 사업자등록증

    3. 국세 및 지방세 납입증명서

    4. 가격입찰서, 산출내역서

    5.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하는 경우)

    6. 위임장(직원이 위임 받는 경우)

    7. 확약서 1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9. 개인정보 수립이동 동의서

    10. 기타 공고로서 정한 서류

 

  제안서

       1. 제안서 6, CD 1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의 5%의 현금 또는 증권을 납부해야 한다.

낙찰자는 협상이 성립된 후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고,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당

     연구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된다.

 

 

7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 기술평가와 가격평가를 실시하여 종합 평가점수 산출

 ◆ 평가비율 : 기술평가 90%, 입찰가격평가 10%

 ◆ 종합평가점수 = 기술평가 점수 + 가격평가 점수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44조의

      규정 및 본원 회계규정에 의한다.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 조건을 이행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한다.

 

 

10

 

기타사항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공고문, 제안요청서, 입찰관련 계약규정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평가결과 및 내역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업체선정에 관계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제출된 기술제안서의 내용은 당 연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으며,

     사업자로 선정된 경우에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

     에도  자격이 상실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된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5. 12.

  

한국형사정책연구원장

 

 

 

 

 

첨부파일
  • hwp 첨부파일 통합정보시스템 성능 개선 사업 제안요청서.hwp (225.5KB / 다운로드 87회)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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