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신문사와 상호교류협약 체결
한국형사정책연구원 박상기 원장은 10월 13일(수) 연구원 12층 회의실에서 법률신문사 이영두 사장과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박상기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구원의 연구성과나 활동내용들이 법률신문을 통해 더 확산되고 전파되어 연구원이 노력한 성과물들이 더 큰 열매를 맺게 될 것”이라고 협약체결의 의미를 밝혔습니다.
또한 “법률신문사는 연구원의 연구성과를 보도하면서 법률신문의 기사컨텐츠 양을 풍부하게 하고 질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그러한 의미에서 오늘 상호교류협약을 체결하는 것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해서 상당히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는 바램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영두 사장도 “법률신문사 창립 60주년과 정보화 시대를 맞이하여 법률신문이 변화하고 나아가야 하는 시점에 한국형사정책연구원과 교류협력을 강화하는 것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형사정책에 관한 한 최고의 연구기관인 한국형사정책연구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연구과제에 대해 더욱 관심을 갖고 적극 보도하는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형사정책연구원에서 김지선 기획조정실장, 조병인 범죄연구센터장, 최영신 교정보호연구센터장, 김은경 범죄통계조사센터장, 이천현 형사법연구센터장, 이권철 대외협력팀장이 배석하였고, 법률신문사에서 신연수 편집국장, 정성윤 취재부 차장, 김재홍 기자가 참석하였습니다.
작성자
작성일
2010.10.13
조회수 1397